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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판매했을 때 문제가 생겨 문의하려 했지만 고객센터 연락처를 찾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찾아봐도 연락하는 방법을 모를 때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과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직통 전화로 전화하기

    직통 전화로 바로 전화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번호는 1(888)280-4331입니다. 아마존 고객서비스 직통전화입니다. 컴퓨터로 계정에 접속할 수 없거나 어느 부서에 전화할지 모르겠을 때 이 번호로 전화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단점은 많은 사람들이 전화를 걸다 보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어를 사용하다보니 번역기를 켜놓고 사용하기를 추천하고 해외통화이다 보니 어플을 사용하여 통화를 추천드립니다.

    oto call 어플 홈페이지

    대한민국 5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무료국제전화 어플입니다. 요금을 생각한다면 꼭 어플을 사용하셔서 통화하세요.

    2.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연락받기

    전화가 부담스럽고 힘들다면 전화통화요청, 채팅, 이메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먼저 한 뒤 모두를 클릭해 줍니다.

    고객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기타를 클릭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합니다를 클릭합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문의를 합니다. 빨간 박스를 보시면 지원 가능한 언어가 있으니 지원가능한 언어로 문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3. 연락 전 준비

    3-1. 필요한 것이나 원하는 것을 정리한 다음에 연락하기

    연락하는 이유를 생각해 보고 최대한 간결하고 침착하고 직설적인 질문이 가장 좋습니다. 고객센터에서 고객이 전화나 이메일 보낸 이유와 해당 문제에 대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파악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3-2. 기록, 확인 번호, 배송 노트 등 확인하기

    정보를 많이 확인하여 이메일이나 통화를 할 때 구매 및 판매 관련 정보를 모두 취합하여 문의해야 해결이 쉽게 됩니다. 여러 번 전화를 해야 하는 경우 상담원의 이름과 컴플레인 접수 번호를 알아두면 다시 전화할 때 시간이 많이 절약됩니다.

    3-3. 상담원이 도움이 안 되면 상급자요청하기

    현재 상담원과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최대한 친절하게 상급자와 이야기할 수 있을지 요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빠르게 환불을 받고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상급자에게 말해야 합니다.

     

    아마존같이 대기업의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는 인내심이 중요합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기 때문에 연락 전 준비를 하고 연락을 해 최대한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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